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선유도 에서 맘에드는 사진 몇장

캐논이 요즘에 맘에 든다 ^^
왠지 따뜻한 느낌이 좋아서일까?
약간 소프트 하지만 햇볕을 받았을때의 따스함... +_+
너무 좋은것 같다.

아래녀석은 불규칙+따스함이 좋아서 올렸고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이녀석은 연속성? 빨려드는 느낌이 있어서 그냥 80%정도 맘에 들어서 올렸고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이녀석은 그림자가 맘에 들었다.
저녁 노을에 힘겨운듯 늘어뜨린 그림자가 맘에 들어서 ^^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차가움과 삭막함이 공존해서 좋았다.
해볕이 끝나는 지점에 외로이 있는 녀석... 왠지 땡기잖아 ^^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의자들의 행렬이 맘에든다 ^^
사용자 삽입 이미지

느낌이 좋아서
사용자 삽입 이미지

뭔가 오래된 느낌이 있지않나??
사용자 삽입 이미지

깔끔해서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선유도 가이드 아저씨 ㅋㅋㅋ
전신으로 제대로 보였고 왠지 프근해 보여서 ^^
사용자 삽입 이미지

이런 저런 사유로 내맘에 드는 사진을 몇장 올려보았다....
인생에 완벽이란 단어는 있을수 없다고 여기기에 부족한 나의 사진에 추가되어야 할께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을 남겨 주세용 ^^